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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기사와 몬스터의 대결 게임
1. 기사 클래스
- hp, power 값을 생성 기능
- 공격 기능(몬스터의 hp를 깎음)
- 방어 기능(기사 hp를 깎음)
- 힐 기능(기사의 hp를 올림)
2. 몬스터 클래스
- hp, power 값을 생성 기능
- 공격 기능(기사의 hp를 깎음)
- 방어 기능(몬스터의 hp를 깎음)
* power 세팅한 값이 상대방의 hp를 깎음
* hp가 0이 될 경우 기사 또는 몬스터가 죽었다라고 결과가 표시
class Night(private var hp: Int, private var power: Int){
fun attack(monster: Monster){
monster.defence(power)
}
fun defence(damage: Int){
hp -= damage
if(hp > 0) println("기사 현재 체력은 $hp 입니다.")
else println("기사가 죽었습니다.")
}
fun heal(){
hp += 3
println("기사의 체력이 3 올랐습니다.")
}
}
class Monster(private var hp: Int, private var power: Int){
fun defence(damage: Int){
hp -= damage
if(hp > 0) println("몬스터 현재 체력은 $hp 입니다.")
else println("몬스터가 죽었습니다.")
}
fun attack(night: Night){
night.defence(power)
}
}
fun main(array: Array<String>){
val night = Night(20, 4)
val monster = Monster(15, 6)
night.attack(monster)
monster.attack(night)
night.attack(monster)
monster.attack(night)
night.attack(monster)
monster.attack(night)
night.heal()
night.attack(monster)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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